Business Issues
노후화된 CMS를 사용하면 다양한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고객 반응 정보를 측정할 수 없고, 캠페인 및 채널
별 ROI 산출이 불가능하여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없습니다.
또한 발송 서버의 성능이 저하되면 다양한 개인화된 컨텐츠를 전달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Solution
“정교한 타겟 추출, 마케팅
자동화, 기타 시스템 연계, 대용량 발송, ROI tracking이 가능한 새로운 솔루션 도입으로 인해 마케팅 성과를 향상 시켰습니다.“
CMS용 Data
Mart 구축
르노삼성자동차 CMS에서는 기존 데이터 뿐 아니라 APP, 쿠폰과 같은 기타 시스템
연계를 통해 CMS 주도적인 캠페인 활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생성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산재되어 있던 데이터를 고객분석을 위한 CMS 자체적으로
데이터를 생성함으로써 고객 분석 데이터 활용이 자유롭습니다.
캠페인 자동화 및 발송 Capacity 증대
기존 대용량 발송에 한계가
있어 마케팅 진행 중 발송단계에서 부하가 심했던 상태에서 솔루션 도입을 통해 기존 대비 업무 부하를 현저히 낮춰 발송에 대한 비용을 줄였습니다. 또한 캠페인 자동화로 인해 올바른 타겟들에게 때에 맞춰 오퍼를 보내고 있습니다.
Profile별 고객 데이터 통합
별도 계약고객 뿐 아니라 리드
회원 관리를 통해 계약고객, 리드고객 이분화로 마케팅 계획을 수립 진행하고 있으며 동일 인물인 경우
하나의 회원으로써 트래킹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Customer Journey 파악 및 리 타겟팅 수립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캠페인 피로도 및 ROI 생성
공격적 마케팅을 하기 위해
피로도 기능을 설정하여 너무 많은 오퍼가 고객에게 발송되지 않도록 하고있고 ROI를 통해 리 타겟팅을
위한 조건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리 타겟팅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좀 더 향상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