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Technology Stack은 마케팅 담당자가 여러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 기반 도구(SaaS 플랫폼, 기존 소프트웨어, 소셜 미디어 도구 등)를 모아 놓은 그룹입니다.
Marketing Technology Stack
주요 구성 요소
Content Management
System (CMS)
Advertising Technology
Conversion Technology
Social Medi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
Prospecting and
Outreach Technology
Automation Software
Interactive Content
Web Analytics
Collaboration
Martech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작업을 자동화하고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도구 생성,
관리 및 사용과 관련된 고객 관계 관리(CRM)영역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의 고객 탐색, 양성,
고객 상호 작용 맞춤화, 캠페인 효과 측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DIGITALWORKS는 자체 Marketing Technology Stack을 구성하여,
점진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DIGITALWORKS는 현재 Adobe, Google, Salesfor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 셋업과 운영, 공급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Google Analytics, Adobe Target/Campaign. Optimizely, Salesforce(MC)에 대한
마케팅 솔루션 전반에 걸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Client | 솔루션 | 운영 | 분석 및 인사이트 | 설치/셋업 | 공급 |
---|---|---|---|---|---|
![]() |
Adobe Analytics Optimizely | ||||
![]() |
Adobe Analytics | ||||
![]() |
Adobe Analytics | ||||
![]() |
Adobe Analytics | ||||
![]() |
Adobe Analytics Adobe Target | ||||
![]() |
Adobe campaign | ||||
![]() |
Adobe Analytics Google Analytics | ||||
![]() |
Adobe Analytics Google Analytics | ||||
![]() |
Adobe Analytics Google Analytics | ||||
![]() |
Adobe Analytics Google Analytics | ||||
![]() |
Google Analytics | ||||
![]() |
Salesforce MC | ||||
![]() |
Adobe Analytics Adobe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