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 AI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과 데이터 품질관리에 이르기까지
정량적/정성적 분석과 이행, Governance 업무로 고객 만족을 통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DIGITALWORKS Data Consulting Division 은 기업 내 데이터를 수집, 가공,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업에 적합한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Real-time, Journey Management, Data Management Platform, Big Data, Marketing Orchestration, Audience Targeting, Personalization, Test&Run 등
Digital Transformation의 완벽한 수행을 위한 데이터 전략을 수립하며, 구축 서비스 및 데이터 현행화 프로세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Commerce 목표 도달을 위해 이들이 보여준 열정은 디지털 비지니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우리에게 제시하였습니다.
- A 사 Digital Commerce 팀장”
고객의 행동 데이터 수집에서부터 가공과 분석을 통한 의사결정 지원, 마케팅 활용 전략 제시, 그에 따른 최적화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정형 및 반정형 데이터 / 비정형 데이터 (Text기반) / 고객 행동 데이터 / CRM 고객 데이터 / 마케팅 데이터
데이터 전략가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 데이터 분석가 / 태그 관리전문가 / 데이터 엔지니어 /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 /
데이터 관리 스페셜 리스트 / Implementation 컨설팅 / BI 운영 관리자
Adobe Analytics / Google Analytics / Business Intelligence (Mstr, Tableau) / Hadoop
/ SQL / NoSQL / SPSS ,R , SAS / Python
정량, 전환 분석 / 사용자 행동 분석 / 옴니채널 분석 / Digital Journey분석 (Wow/Pain) / Cross-device분석
/ 캠페인 성과 분석 / 광고 성과 분석 / 이슈 트래킹 / 세그먼트 운영 관리 / 최적화 테스트 성과 분석
데이터 분석 및 활용을 위한 전략 수립에서 이행 및 분석, 관리,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Data 중심의 전략과
수행을 통해 파트너의 비즈니스 성공의 촉매 역할을 함과 동시에 업무의 효율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Tag & Data Management
데이터 수집 태그 정책 수립 및 운영 데이터 정합 검증 및 품질관리
Data Governance
기업내 데이터 가이드 및 Interface, 3rd Party 대응
Performance Management
데이터 비주얼라이제이션, 대시보드 및 분석 리포팅을 통한 인사이트 제공
Analytics Implementation
분석 솔루션 셋업 최적화
Data-driven Consulting
데이터 현행화 전략 및 수행 방안
Experience Optimization
전환율 상승을 위한 시스템 최적화
디지털 마케팅의 퍼포먼스 향상은 전략적인 계획 도출과 로드맵 수립, 이를 가속화 시키기 위한 Technology화를 통해 나타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비교우위의 마케팅 퍼포먼스와 고객 경험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