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utomation

Marketing Automation Consulting

  • 디지털 혁신이 빠른 속도로 진행 되고 새로운 서비스의 등장과 다양한 사업분야의 융합으로 보다 많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0 년간 새로운 마케팅 기술의 폭발적인 변화가 있었고, 마케팅 자동화 및 리 타겟팅부터 분석, 테스트 및 개인화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디지털 솔루션이 시장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마케팅 혁신은 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와 시장의 규모, 사업의 범위에 따를 최적화된 방법을 찾는 일입니다. Marketing Automation Consulting 은 성공적인 마케팅 및 디지털 변화를 위해 효과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는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 일반적으로 마케팅 혁신 또는 Digital transformation project의 성공을 위해서는 첨단 마케팅 기술에 적용 여부에 관한 고려가 아니라 비즈니스 기회의 규모와 범위 그리고 그 이후의 문제에 대한 정의 및 조직의 변화관리 계획을 고려 하는 것으로 시작하여야 합니다. 최 우선 고려 대상은 직원 (고객, 직원 및 공급 업체), 프로세스, 역할 및 책임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구현, 비용, 모범 사례, Risk, 추세 등을 고려한 단계적 실행 방식이 중요 합니다.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및 디지털 변환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마케팅 기술 스택 또는 마케팅 플랫폼 전략이며, Marketing Automation은 새로운 통찰력을 바탕으로 마케터와 조직은 업무 핵심 도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전략을 수립 해야 합니다.

DIGITALWORKS는 고객의 디지털 마케팅 성공과 혁신을 위한
‘DIGITALWORKS Marketing Automation Consulting’ 사업을 수행 하고 있습니다.

1.Customers request more information 2.Automatically send a targeted email 3.Sales Rep Notified & Starts a Conversation 4.Nurture the lead & Send an offer when they return to the site 5.Customer buys the product Everyone’s Happy

BUSINESS PROCESS

Discovery : 디지털웍스의 마케팅자동화 컨설턴트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접점, 목표 및 과제를 학습합니다. 디지털웍스는 디지털 마케팅 도구와 고객 인터뷰 내용을 분석 하여 기존 마케팅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대한 취약점과 요약된 전략안을 제공합니다. Recommendations : 마케팅 분석 단계를 통해 고객의 고유 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권장 사항을 작성하여 팀, 프로세스, 데이터, 보고 및 기술과 관련된 영역에서 프로젝트 로드맵을 작성 합니다. Design : 최적화된 Customer Journey Map및 Dashboard를 작성하여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케팅 기술 스택 또는 마케팅 플랫폼을 설계 합니다. Implementation : 비즈니스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교육을 포함한 구축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각 패키지는 클라이언트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새롭게 커스트마이징 됩니다. Training : 모든 것이 구현 되면 디지털웍스는 고객의 마케팅 팀과 영업 사용자를 교육하여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해 새로운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변화관리를 시작 합니다. Analysis and improvement : 디지털웍스는 고객의 결과를 분석하여 마케팅 자동화 컨설팅 단계에서 작성한 기준선과 비교 한 다음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상의 결과가 나오도록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개선하는데 지속적인 도움을 드립니다.
  • Discovery

    디지털웍스의 마케팅자동화 컨설턴트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접점, 목표 및 과제를 학습합니다. 디지털웍스는 디지털 마케팅 도구와 고객 인터뷰 내용을 분석 하여 기존 마케팅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대한 취약점과 요약된 전략안을 제공합니다.

  • Recommendations

    마케팅 분석 단계를 통해 고객의 고유 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권장 사항을 작성하여 팀, 프로세스, 데이터, 보고 및 기술과 관련된 영역에서 프로젝트 로드맵을 작성 합니다.

  • Design

    최적화된 Customer Journey Map및 Dashboard를 작성하여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케팅 기술 스택 또는 마케팅 플랫폼을 설계 합니다.

  • Implementation

    비즈니스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교육을 포함한 구축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각 패키지는 클라이언트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새롭게 커스트마이징 됩니다.

  • Training

    모든 것이 구현 되면 디지털웍스는 고객의 마케팅 팀과 영업 사용자를 교육하여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해 새로운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변화관리를 시작 합니다.

  • Analysis and improvement

    디지털웍스는 고객의 결과를 분석하여 마케팅 자동화 컨설팅 단계에서 작성한 기준선과 비교 한 다음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상의 결과가 나오도록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개선하는데 지속적인 도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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